Q. 오프라인 매장(백화점, 로드샵) 교환/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|
오프라인 매장(백화점, 로드샵)에서 구매한 상품의 교환/반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   *교환/반품 기간   - 반품 : 구매 후, 7일 이내  - 교환 : 구매 후, 14일 이내   *반품 절차  - 상품과 영수증(백화점 영수증 또는 PXG 포스 영수증)을 지참하여 구매 매장에 방문 후, 반품           *교환 절차(※ 차액 환불은 불가)  - 상품과 영수증(백화점 영수증 또는 PXG 포스 영수증)을 지참하여 매장에 방문 후, 교환  - 선물 받으신 경우 : 상품과 선물 교환증을 지참하여 매장 방문 후, 교환   *반품/교환 불가사유  - 이월 및 기획 상품은 교환 불가  - 상품은 착용 흔적이 있거나 오염이 있는 경우 교환/환불 불가  - 택이 훼손된 경우 교환/환불 불가  - 시즌 운영이 종료된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/환불 불가  - 로저나인이 유통하지 않은 구매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/환불 불가(아울렛, 카네 등)  - 의류, 용품과 골프채 교환 불가     |
Q. CS 유선상담 가능 시간은 언제인가요? |
CS 유선상담은 영업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입니다.   (점심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2시 30분)     |
Q. 블랙패키지는 무엇인가요? |
블랙패키지는 PXG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. PXG가 자체제작한 스페셜 블랙 박스에 담아 배송 되며,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   *이용방법 1.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옵션 선택 후 구매하기 버튼 클릭 2. 주문 결제 창 내에 [포장선택] 란에서 블랙패키지 선택   구매하신 상품에 최적화된 사이즈의 블랙패키지로 포장되며 클럽, 캐디백, 보스턴백, 우산은 상품 특성상 해당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.  
|